
롯데하이마트는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를 통해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동행 프로젝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2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4회차인 동행 프로젝트는 이날 오후 6시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생방송되며 파트너사 임직원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해 제품을 소개한다.
서울시로부터 지원받고 있는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과 건강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제스파'가 참여해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4회차 동행 프로젝트에서는 프로젝트슬립이 운영하는 자체 쇼룸에서 방송이 진행되며, 제품 소개와 함께 숙면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제품은 매트리스, 토퍼, 베개, 바디 필로우, 수면 안대 등 다양하다. 수면 유형에 따른 매트리스 종류와 자동차 캠핑 시 사용하기 좋은 토퍼 사용법을 소개한다.
제스파는 눈·손 등 부위별 마사지 기기와 최근 인기인 마사지건을 선보인다. 고객이 원하는 부위에 근육을 풀어줄 수 있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20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행사상품은 제품에 따라 당일 최대 34%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율희 롯데하이마트 준법경영부문장은 "중소 파트너사의 판로개척을 돕기 위한 활동 중 하나로 하트라이브에서 동행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다양한 상생 콘텐츠를 기획하며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디에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